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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소아 체질별 음식과 운동
등록자  바이킹 조회수 1176 작성일 2008-10-24
소아 체질별 음식과 운동 태음인 어린이 과묵하고 신중하여 말수가 많지 않습니다. 먹는 양은 많은데 움직이기 귀찮아하므로 영양과잉상태가 되기 쉽습니다. 야채를 억지로 먹이지 마세요. 오히려 몸이 부을수가 있습니다. 소고기를 먹이세요. 돼지고기, 햄은 금합니다. 콩밥과 나물 종류를 먹이세요.   과일은 배, 참외 등을 먹이세요. 운동은 테니스, 스쿼시가 좋습니다.   소음인 어린이 내성적이고 소심한 편입니다. 먹는것에 비해 지나치게 비만한경우가 있습니다. 돼지고기, 소세지, 베이컨등을 금합니다. 치킨을 먹이세요. 좁쌀밥을 먹이시고 반찬에 양념을 많이 넣으세요 . 귤, 오렌지등의 과일이 좋습니다. 태권도, 검도를 시키세요. 태양인 어린이 성격이 급하고 화를 잘내며 고집이 센 경우가 많습니다, 밀가루 음식을 금해야 됩니다. 피자, 햄버거, 라면 등을 좋아하여 자주 먹게 되면 몸이 붓게 되고 따라서 지속적인 상태가 되면 비만하게 됩니다. 현미밥, 야채를 많이 먹이세요, 감자, 포도, 사과등을 먹이세요, 고기 보다는 생선을 많이 먹이세요, 수영을 시키세요, 소양인 어린이 사교적이고  쾌활한편입니다. 치킨을 먹이지 마세요. 그외에 매운 라면, 우유를 금합니다. 대부분 식욕이 좋은 편이서 배고픔을 쉽게 느끼고 자주 많이 먹게 됩니다. 돼지고기로 식단을 바꾸세요 , 보리밥을 먹이시고 배추, 오이, 상추등  야채를 많이 먹이세요. 바나나, 토마토, 야채쥬스를 먹이세요 . 수영을 시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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